라방보고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사용한지 2일 정도 되었는데 소화가 안되어서 얼굴에 트러블이 생겼는데 복부와 얼굴에 사용하니 금방 가라앉았어요 완전히 사라지진 않았지만 처음보다 많이 좋아졌어요 첫날 사용법이 미숙했는데 둘째날부터 쉽게 사용했어요^^꾸준히 사용하면 효과 좋을것같아요여드름흉터가 심해서 고민인데 열심히 사용하면 좋아지겠죠~~~한달 사용하고 다시 후기 올릴께요^^
키니샵 KINI SHOP